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로또 1등당첨 경남 사천 로또 명당 판매소

by 스캇기자 2022. 1. 8.
반응형

로또1등당첨 당첨지역 로또1등 확률
로또1등판매소

알면 돈버는 정보

 

안녕하세요. 혹시 자고일어나보니 10억을 가진 부자가 되어 있다. 이런 상상을 해본적이 있나요? 생각만 해봐도 웃음이 가시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런일은 그냥 상상속에 일이니까요. 맞습니다.여러분이 생각하는 로또 1등당첨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일확천금의 노리면서 매주 토요일 9시를 기대하면서 로또를 사고 일주일을 기대하면서 하루하루보냅니다. 그리고 매주 똑같이 꽝이 되고 또 사고 꽝이 되고 이런 행동을 무한반복을 합니다.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왕이면 로또1등 확률이 높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그럼 같이 가볼까요? 

 

로또1등 당첨자 설문조사

반응형

 

기획재정부 복권통합수탁업자 나눔로또가 29일 지난해 로또복권 1등 당첨자 393명 중 168명을 상대로 당첨금 수령 현장에서 구두 설문 조사한 결과, 17%는 복권 구입이유로 '좋은 꿈을 꿨기 때문' 이라고 답한 것으로 전해졌다. 로또 1등 당첨자들 꿈이 주목받았다.

 

로또 1등 당첨자들 꿈이 공개된 됨 .로또 1등 당첨자들 꿈 종류는 '조상 관련 꿈'(27%)이 가장 많았다. 또 동물관련 꿈(19%), 대통령에 관한 꿈(11%) 순으로 나타났다. 물·불에 관한 꿈과 재물에 관한 꿈은 각각 8%, 숫자에 대한 꿈은 5% 으로 나타났다.

지난번 제가 작성한 무료운세보는법에 꿈해몽, 로또운세, 부자운세를 무료로 회원가입없이 20초안에 확인 가능 글을 참고하세요

 

새해소원 무료운세 토정비결 사이트 정보 놓치지 마세요

 혹시나 새해에 좋은일이 있을지 아님 나쁜 일이 생길지 궁금하지 않나요? 저도 매년 재미삼아 무료운세와 토정비결을 새해 소원과 함께 비교하기도 합니다. 제 같은 경우는 대부분이 무료운세

charry3.com

로또 1등 당첨확률을 높이는 법 


71억 당첨금 찾으러 갔더니 농협 직원들도 놀랐어요

 

당연히 로또 1등 많이 배출되는 곳에서 구매하라. 매우 간단한 진리입니다.  1위는 서울 노원구 상계동에 있는 스파란곳인데 무려 38번이나 배출한곳입니다. 

로또1등당첨 당첨지역 로또1등 확률

제가 소개 하고 싶은 경남 1위 사천 목화휴게소 입니다. 전국에서 7위이고 1등 당첨을 18번이나 당첨된곳입니다. 서울에 사시는 분들이 이쪽에서 구매하시면 되겠지만 경남에서 사는분들은 지역적 거리때문에 구매하기가 힘들수도있습니다. 그래서 경남에 사시는분이거나 아니면 경남 사천에 여행 오시는 분들은 꼭 오셔서 한번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실제 로또 1등 당첨자 인터뷰 보기

 

 

경남 사천에 가까이 계시는분 혹은 사천으로 여행오시는 분들은 꼭 한번 오셔서 로또를 사셔서 인생역전을 해보세요. 1등 꼭 당첨되길 기원하겠습니다. 

 

 

 

 

재미있는 테스트 모음 

건강관련 테스트 모음 

로또1등당첨 당첨지역 로또1등 확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