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모든 이슈

폐쇄몰 사이트 정보

by 스캇기자 2022. 3. 14.
반응형

폐쇄몰 사이트 정보
폐쇄몰 사이트 정보

폐쇄몰을 이용하여 좋은 제품들을 아주 싸게 가성비 있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그리고 정말 힘들게 찾은 폐쇄몰 사이트 리스트를 야심차게 공개하고자 합니다. 정말 힘들게 검색해서 찾았으니 제 글을 꼭 끝까지 읽고 아래에서 폐쇄몰 사이트 확인 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폐쇄몰 사이트 리스트 

아래에서 폐쇄몰 사이트를 확인 할수 있으니 링크를 클릭 하셔서 확인 바랍니다. 

 

고고투비 티커벨 복지몰
심쿵할인 미스할인 할인타임
샵엔샵몰 국민클럽비투비 웰도몰

 

 폐쇄몰이란?

 

폐쇄몰이 무엇인지부터 설명을 해야 할 것 같다. 폐쇄몰은 제조사나 브랜드사가 대량으로 매출이 발생될 수 있는 기업이나 동호회 또는 집단들에게 한꺼번에 많은 수량의 주문이 있을 경우 일반 소비자 가격보다는 훨씬 저렴하게 판매가를 제공하는 것에서 기인한 특수한 쇼핑몰이다.
 ​
한마디로 폐쇄몰 운영자는 기업의 행사때 직원들에게 수십에서 수백개의 동일한 행사상품이 필요로 할때 제조나 브랜드로부터 단가를 싸게 받아서 기업 구매 담당자에게 경쟁력 있는 단가를 제공하고, 기업 구매 담당자가 허락을 하면 해당 가격에 상품을 공급하는 브랜드의 특수한 유통라인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이다.
 ​

특수한 유통라인의 운영자가 기업영업이 많아지거나, 동호회나 조직을 구성하고 있는 집단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영업을 하기 위해서는 경쟁력 있는 가격(적어도 인터넷 온라인 쇼핑몰 보다는 저렴한 가격)으로 제안할 수 있는 하나의 메뉴판 같은 것이 있어야 하는데 이것이 바로 폐쇄몰이다. 쉽게 해당 몰에 들어가서 제안상품과 제안제품을 볼 수 있도록 만든 메뉴판을 의미하는 것이다.

폐쇄몰 이미지 참고

폐쇄몰의 가격은 정말 좋다. 대량으로 구매를 성사시키기 위한 단가이므로 당연히 폐쇄몰의 공급가격은 착할 수 밖에 없다. 하지만 대량으로 판매할 수 있을 경우에만 성사되는 가격이므로 일반 소비자들은 접근하기가 어려운 것이다. 또한 제조사나 브랜드에서도 폐쇄몰 유통업자에게 판매가격을 절대 일반 소비자에게는 노출 시키지 않도록 약속이 되어 있다.

 

만약 해당 약속을 어기고 폐쇄몰에서 판매하는 가격으로 공급하는 조건은 일반 도매상보다도 제조사가 직접 공급하며 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을 하기 때문에 시장의 가격 정책이 무너질 수 있기 때문에 절대 공개를 하면 안되는 것이다.

 ​
따라서, 폐쇄몰 운영자들은 브랜드나 제조로부터 직접 공급받은 저렴한 상품을 포탈 쇼핑몰이나, 오픈마켓등과 같이 가격이 노출된 온라인 시장에서 판매를 하지 못하게 되어 있으며, 가끔 제조사가 직접 시장조사를 통해서 폐쇄몰(특판)에 유통되는 상품이 일반 시장에서 유통되는지 은밀하게 확인을 할때에도 있다.

폐쇄몰 정보는 정말 힘들게 찾았으니 아래에서 확인 하시면 된다. 

 

반응형

폐쇄몰은 얼마나 쌀까? 20%~90% 할인 폐쇄몰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일반소비자가 구입하는 일명 소비자 가격 보다는 분명히 저렴하다. 제조사에 따라, 공급하는 상품에 따라 다르겠지만, 평균적으로 일반 소비자의 20%이상 할인된 가격의 상품부터 많게는 90%까지 할인되는 상품도 많이 있다.
 ​
특히 명절선물세트가 주로 농산품의 가공품이 많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상품의 경우 제조원가가 워낙 낮은 상품이 많기 때문에 할인율이 무척 높은 상품이 많이 존재할 수 있는 것이다. 따라서, 폐쇄몰은 명절선물세트를 구입만 할 수 있다면 가성비 최고의 상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이다. 폐쇄몰에서 개인이 물건을 살 수 있을까?


그렇다면 이렇게 저렴한 폐쇄몰에서 기업이나 단체가 아닌 개인도 상품을 구매할 수 있을까? 결론은 가능하다. 왜냐하면 폐쇄몰은 기업이나 집단에게 단체로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은 맞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일반시장에 가격이 노출만 되지 않으면 되는 것이다. 

복지몰이 저렴한 가격으로 존재할 수 있는 이유는 특정 집단이 회원가입을 하거나, 특정집단이 모여 공공구매를 하는 형식이고, 또한 가격을 회원만이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외부에 가격이 노출 되지 않기 때문에 가능하다. 쉽게 이야기해서 시장의 가격을 흐트러뜨리지 않고, 공동구매를 통한 매출이 일정수준 이상 발생하기 때문에 브랜드나 제조사는 폐쇄몰 운영자들이 복지몰을 통해 최종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판매를 하는 것도 허락하는 것이다.
 ​
따라서, 일부 폐쇄몰들은 복지몰 처럼 일반인들이 회원가입을 통해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만 가격을 노출 시키고, 대신 최종소비자가 아닌 온라인 쇼핑몰이나 일반적인 시장에 재판매를 하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경우도 있다. 이러한 폐쇄몰을 찾으면 이번 명절선물도 최대한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한 것이다. 

 

이상으로 폐쇄몰에 대하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쇼핑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