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모든 이슈

숨겨진 카드포인트통합 조회 후 현금화 하기

by 스캇기자 2022. 4. 8.
반응형

알면 돈버는 정보

신용카드 체크를 사용하다보면 카드사별로 쌓여있는 포인트를 어떻게 정리할지 고민을 겪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통해서 좀 더 편하게 조회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카드포인트통합 조회 및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직접 현금화를 해보니 정말 편했습니다. 

여기저기 흩어지 숨은 카드포인트통합 조회해서 치킨이라도 사먹을수 있는 돈을 만드시길 추천 드립니다. 

 카드포인트통합 조회 방법

 

아래의 금융협회 카드포인트 조회 홈페이지 클릭 하시면 통합조회 및 포인트 계좌입금 현금화를 진행 할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용가능 대상으로는 외국인을 포함해서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개인회원에 한해서 진행 가능합니다.

또한 포인트 소멸과 관련해서 여러 카드 포인트들이 유효기간이 60개월입니다. 물론 제공사 종류에 따라서 1년이나 3년 사이인 것도 있으며 무제한인 경우도 있습니다.

 

 입금신청 가능한 카드포인트?

●각 카드사에 따라 다름

​①롯데카드는 엘포인트, 비씨카드는 탑포인트, 삼성 보너스포인트, 신한 마이신한포인트
②우리카드는 모아, 위비원꿀머니, 하나카드는 하나머니, 현대카드는 H-COIN
-특히 현대카드 M포인트는 인터넷이나 앱 또는 상담센터를 통해서 H-Coin으로 전환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나머니는 하나카드의 하나멤버스, 예스, 하나 포인트가 모두 합산해서 통합조회

③KB국민카드는 포인트리, NH농협카드는 NH포인트, 씨티카드의 씨티포인트, 우체국의 우체국포인트가 있습니다.

재미있는 테스트 모음 

건강관련 테스트 모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