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카드포인트통합 조회 사이트 및 방법

by 스캇기자 2022. 4. 8.
반응형

알면 돈버는 정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방법

 

아래의 나의 카드포인트 보기 클릭 후 아이디/비회원 로그인 실시

반응형

클릭

여신금융협회 CARD 포인트 사이트에 들어가서 통합조회/계좌입금/기부라는 버튼을 누릅니다.

회원가입을 진행하고 조회할 수도 있고 비회원조회를 통해서도 어렵지 않게 가능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위해서 본인인증 과정도 거쳐야 합니다. 핸드폰 인증을 통해서도 어렵지 않게 가능합니다.


이후 통합조회, 계좌입금 서비스 진행을 위한 위임동의를 해야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가능 카드사는 아래와 같습니다.롯데, 비씨, 삼성, 신한, 하나, 현대, 국민, 농협, 씨티, 우리, 우체국카드라면 가능합니다. 금액이 얼마나 있나 조회하고 싶다면 통합조회를 누릅니다.카드사별로 포인트가 보이며 잔여포인트와 소멸예정 포인트를 어렵지 않게 조회 가능합니다. 회원이 아니라 비회원으로도 어렵지 않게 가능합니다.

​카드포인트 현금화가 아니라 그냥 포인트를 쓰고 싶다면 포인트 이용안내를 눌러서 체크하면 좋습니다. 사용방법을 누르면 제가 갖고 있는 카드 포인트 이용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현금화 방법은?

통합조회 버튼 오른쪽에 있는 계좌입금/기부라는 버튼을 누릅니다.

이 곳에서 현금화 비율의 경우 1포인트당 1원이며, 계좌입금 신청의 경우 1포인트 부터 가능합니다.
현금화 신청하고 바로 확인하니 포인트들이 입급됩니다. 세상 참 좋습니다. 왠지 공돈 생긴느낌입니다.

그 외에도 재미있는 테스트 모음과, 건강관련 테스트 모임이 있으니 꼭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재미있는 테스트 모음 

건강관련 테스트 모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