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체자 무직자 주부 대학생 신용등급 7등급 대출 쉽게하는법

by 스캇기자 2022. 4. 27.
반응형

연체자 무직자 주부 대학생 신용등급 7등급 대출 쉽게하는법
연체자 대출 쉽게 하는 방법

연체자 무직자 주부 대학생 신용등급 7등급라면 일단 대출이 부결이 될수 있다면 부정적인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체자인 경우라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연체자 대출이 있습니다. 연체자 대출은 기간, 상황에 따라서 조건이 매우 달라지게 됩니다.

신용카드로 받는 카드론이 연체되면 대출을 받으려고 하는 분이 많은데 연체 후 5일이 지나지 않았다면 연체로 등재 되지 않아 충분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이미 5일이 지나 대출이 받기 어려운 케이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체차 대출 상품
애플론 연체자 대출 자동차 담보 대출
부동산 담보대출 보험 계약 대출

연체자 대출 쉽게 받는 방법

연체자라도 위에서 연체 후 5일이 지나지 않았다면 대출 가능하나, 5일이 지난 단기연체자, 장기연체자의 경우 대출을 받는게 어려워지는데 이런 경우라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아래에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애플론 연체자 대출

 

애플론이라는 연체자 대출이 있습니다. 애플론을 받을 수 있는 대출자격은 장기, 단기 모두 현드폰 연체인 통신연체자라면 서울보증보험이 연동됩니다.

이때 연체 기록이 등재되서 은행, 캐피탈, 저축은행에서 대출을 이용하려고 해도 할 수 있는 방법이 전혀 없는 경우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연체중인 상황을 벗어나지 못하고 해결이 어려운 경우 이용하면 좋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 원부터 시작해 최대 1000만 원까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최소 12개월부터 60개월로 이용할 수 있고, 금리는 법정금리를 넘지않는 연 20% 이내로 적용됩니다.

자동차 담보 연체자 대출

자동차 담보대출은 연체가 된 경우라도 차량을 소유하고 있다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차량 입고를 하지 않아도 현재 소유하고 있는 차시세를 확인한 후 현재 최고가 차시세보다 높게 평가해 한도가 산출됩니다.

대출한도는 현재 소유하고 있는 차시세의 최대인 100%까지 나옵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60개월 이내로 이용할 수 있고, 금리는 법정금리를 넘지 않는 연 20% 이내로 적용됩니다.

부동산 담보 연체자 대출

 

부동산 담보대출도 자동차 담보대출과 비슷하게 연체가 된 경우라도 대부분 대출을 승인 받을 수 있습니다. 부동산 담보대출은 연체가 된 경우라도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단, 은행이나 저축은행에서는 연체자는 승인이 안되기 때문에 사금융을 이용해야 합니다.

부동산 담보대출한도는 시세의 최대 100%까지 나오며, 신탁으로 진행하게 되면 한도를 증액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2~60개월 중 선택하면 됩니다. 대출금리는 법정금리를 넘지 않는 연 20% 이내로 적용되지만, 월금리로 1% 정도가 나옵니다.

보험 계약대출 - 연체자 대출

 

보험계약대출이 생소하신 분들은 현재 보험료를 밀리지 않고 꾸준히 내고 있다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고 쉽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험료를 밀리지않고 꾸준히 낸 경우라면 보험계약대출을 통해서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본인명의로 된 보험상품이 있으면 되고, 매 월 보험료 납부를 본인이 아닌 타인(부모님)을 통해서 낸 경우라도 상관없습니다.

그외 유용한 연체자 대출 관련 정보 

 

무직자 소액대출 베스트5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직자, 주부 혹은 저소득자도 쉽게 대출 받으실 수 있는 소액대출에 대하여 유용한 정보를 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직장이 없어 소득이 없는 상태인데 나가야 할 돈은 많고,

charry9.charry3.com

 

 

무직자 비상금 대출 상품 추천

요즘 코로나로 인해 경기도 안좋고, 취업도 어렵고 힘들시죠? 특히 직장인 잠시 무직자분들은 하루하루 막막함 속에 살고 있습니다. 소득이 없으니 은행 대출 힘들고 그러나 생활비는 필요하고

charry9.charry3.com

 

 

신용등급 7등급 대출

보통 신용등급이 1~3등급의 경우 고신용자, 4~6등급을 보통신용자 그리고 7등급 이하의 신용등급을 저신용자라고 합니다. 신용등급이 낮아질 수록 제1금융권의 저금리 대출상품 이용이 힘들어진

charry1.charry3.com

 

연체자 대출을 필요하신 분들은 무엇보다 본인의 신용점수, 연체기록 등에 대해 사전에 조사 해두것이 중요합니다..

연체자에게 모든 대출이 막히는 것은 아니고, 자신의 장단기 연체 여부, 최근 3개월의 연체 기록, 연체횟수, 미납금액 해결 등 여러가지 조건에 따라 1금융권 대출은 힘들지만 2금융권과 정부지원 대출과 연체자 대출 상품 등을 이용해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 단기, 장기 연체자에 대해 알아보고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연체자 대출 해주는 곳, 연체자 대출 받는 방법, 연체의 아픔을 빨리 이겨낼수 있도록 연체자 대출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이상으로 연체자 무직자 주부 대학생 신용등급 7등급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