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숨겨진 정부지원금 환급금 받는 방법

by 스캇기자 2022.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돈을 잘 모으는것도 중요하지 돈이 새지 않는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우리가 몰랐던 정부지원금 그리고 각종 환급금에 대한 정보를 돈을 찾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래에서 필요한 부분을 클릭 하셔서 자세한 내용확인 후 환급 및 지원금 받으시길 추천 드립니다. 

정부 보조금 24는 개별적으로 기관 또는 기관별 홈페이지를 검색해서 방문하지 않고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혜택을 정부24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정부기관에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보니 한눈에 살펴보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이런 단점을 보완하고자 정부에서 보조금24 홈페이지를 만든거 같습니다. 이에 받을 수 있는 정부 혜택이 무엇인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금융결제원에서 제공해주는 휴면계좌 통합조회 서비스란 자신이 가지고 있는 계좌 정보를 일괄 조회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여기서 끝나는 것이 아닌 휴면계좌 통합조회 후 자신의 휴면계좌 잔액 조회를 통해 남아있는 잔액을 해지와 동시에 계좌이체까지 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바로 집에서 쉽게 온라인을 통하여 휴면계좌통합조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하여 휴면계좌를 찾기 위해서 아래에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보험금을 오래 묵혀두면 이자가 쌓이지 않을까? 이런 오해로 휴먼보험금을 찾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휴면보험금은 이자를 받지 못한다고 한다.내 숨은 보험금 찾는 방법은 아래의 금융위원회와 보험업계에서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인증 후 조회 하시면 됩니다. 시간 얼마 걸리지 않습니다.
세상을 살다보면은 갑작스러운 사고가 생겼는데 만약 보험이 가입되지 않았다면 생각만 해도 아찔하고 막막할거 같습니다. 그러나 보험이 없어도 보험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방 자치단체에서 거주하고 있으면 본인도 모르게 자동으로 시민안전보험에 가입됩니다. 이런 내용을 몰라서 신청도 못하는 경우가 있어서 어떤 보험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보험금 신청시 최대 2,000만원까지 보험금을 받을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